안녕하세요 바밤미입니다😊
오늘은 벤튼의 신제품인 필링젤에 대한 사용리뷰 포스팅을 하려고해요!

벤튼이 정말 신제품을 열심히 출시하는듯해요 ㅎㅎ
사용해봤던 제품들이 마음에 드는게 많아서
체험을 자꾸만 신청하게됩니다🧐

저는 각질로 인한 좁쌀여드름이 있는 편이기에
필링에 관심이 많아요!
효소로 녹이는 제품, 스크럽알갱이로 긁어내는 제품, 머드팩 제품, 때처럼 밀려나오는 제품, 필링토너 등등 여러 필링기능의 제품들을 가지고있고 사용해봤답니다.

여러가지 제품 중 가장 좋아 정착한 방법은
스크럽 알갱이+머드팩 제품과 필링토너사용입니다.

그럼 벤튼의 필링젤을 과연 어떨지 시작해볼게요!


우선 제품의 전체적 모습입니다!
벤튼에서 처음으로
어두운 하늘색? 으로 출시한거같아요.
제가 알고있는 제품들 중
이런색을 한 제품은 없었거든요!! ​


제품의 뒷면 모습입니다.
뒷면에는 사용법과 제품에 대한 설명
그리고 성분이 쓰여있어요!

그럼 성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.
눈에띄는 성분은 크게 3가지가 있네요.
1.셀룰로오스= 이 성분은 필링제에 많이 이용되는 성분입니다. 특유의 점성으로 뭉쳐지면서 각질, 노폐물을 흡착해 함께 떨어지는 원리라고해요! 가끔 이 성분을 이용해 마치 각질이 우수수~ 떨어지는것처럼 홍보하는 곳들이 있죠!


2.PHA=파하라고 불리는 이 성분은 피부에 산성PH로 각질을 녹여준다고해요. 물광필링으로 유명한 화학적 각질 관리성분이라고해요. 그리고 이 제품에 들어가있는 파하는 3세대인 락토바이오닉애씨드로 2세대보다 고가이고 피부에 안정적이라고해요! 3세대의 파하제품의 효과가 기대되네요!


3.국화추출물= 국화는 비타민A,B1, 아데닌이 풍부하다고해요. 항산화를 돕고 항염작용을 통해 여드름과 안면홍조에 도움이 된다고합니다. ​


제품의 뚜껑을 열어준 모습입니다.
역시나 위생 씰이 붙어있네요.​


손등에 필링제를 조금 짜주었어요.
흰색의 제형이고 향은 특별하게 느껴지지않았습니다.​


손등에 짜준 제품을 살짝 펴봤어요. ​


이후 손등에서 필링하듯 롤링해주어봤습니다.
롤링해보니 흰색 가루가 밀려나오네요!
이게 바로 셀룰로오스 성분을 이용하는
필링제의 모습입니다.
생각보다 뻑뻑하게 롤링됩니다. ​

이번 제품은 2단계 필링을 통해 피부의 불필요 각질과 노폐물을 정돈해 환하고 투명한 피부톤을 개선해준다고해요!


롤링 이후 물로 씻고 나온 모습입니다.
손등이라서 별 차이가 보이지 않네요.
무언가 미끄덩한 느낌이 남네요.

굉장히 자극이 없고 사용 후에 건조한편은 아니였어요.​

자 그럼 본격적으로 좋았던점과 아쉬웠던 점에 대해
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!


👍사용해본 후 느낌 좋았던 점 👍
1.필링효과= 우선 이제품은 타사의 셀룰로오스 필링제와 비슷한 느낌입니다. 첫 사용시 별로라는 생각을 했어요. 이유는 필링 효과를 전혀 모르겠었기때문이죠. 하지만 두번째 사용 후 완전히 인식이 바뀌었습니다. 두번째부터 필링효과가 보이더라구요. 이후 꾸준히 잘 쓰고있습니다

2.사용 후 트러블 유발 유무= 이 제품을 사용 후 피부에 트러블이 발생하지않았습니다. 제 피부를 더 좋게하려고 한 필링을 통해 트러블을 얻으면 눈물나거든요... ㅠ 성분이 착해서 믿고 쓰는 벤튼이지만 항상 사전 테스트 해보시길 바랍니다! 간혹 본인과 안맞는 제품을 통해 트러블이 유발될 수 있답니다 ㅠㅠㅠ

3.피부개선= 첫날에는 피부의 개선을 느끼지 못했어요. 그래서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두번째 사용 이후 이마 피부부분에 눈에 띄는 피부개선효과를 겪었습니다. 필링효과가 스크럽제등에 비해 약해서 이런효과는 기대하지않았는데 순하게 깊은 필링을 해주는 제품인거같아요!




사용해본 후 느낀 아쉬운 점
1. 생각보다 약한 필링효과= 우선 이 제품이 필링효과가 없지않습니다. 하지만 굉장히 약하다고 느꼈어요. 그래서 첫사용시 필링의 효과를 잘 느끼지 못했습니다. 두번째부터 효과를 느꼈어요. 즉 제가 기존에 쓰던 강한 스크럽제에 비교하면 약한 필링효과를 가졌다고 생각이 되었어요.

2.살짝 자극적= 셀룰로오스 제품을 써봤는데 이 제품은 저에게 살짝 자극적이라고 느껴졌어요. 피부에 펴바른 후 롤링을 해줘야하는데 롤링이 굉장히 뻑뻑하게 되는 타입이더라구요. 이때 굉장히 자극을 느껴서 첫 인상이 별로였던것같습니다. 하지만 이후 최대한 살살 문지르면서 사용했더니 굉장히 괜찮은 제품이라고 느꼈습니다.

3.필링 후 살짝 남는 무언가= 이건 무엇이 남는건지 모르겠지만 사용 후 얼굴에 미끄덩한 무언가가 남더라구요. 얼굴이 매끄러워져 느껴지는 미끈함이 아닌 다른 미끈함이 남아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. 그래서 물세안만으로 끝내지 못하겠더라구요. 닥토로 한번 더 씻어내주면서 사용하고있습니다.



+)추가
=제가 이제품을 두번째 사용했을때 이마 피부가 굉장히 눈에 띄게 좋아졌거든요? 그래서 조금 욕심이 생겨 2일에 한번으로 횟수를 늘렸어요. 그랬더니 이마가 좁쌀이 폭발했습니다...ㅠㅠ
아무리 좋은 필링제여도 너무 과하면 안되는것을 저의 욕심이 제 피부를 망쳐버렸네요..ㅠㅠ 구매하시는분들은 꼭 적당한 사용횟수를 찾아가시길 바랍니다!

+ Recent posts